TREND
[photo] 산다라박, 머리부터 발끝까지 MCM
산다라박이 1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시선 잡는 미모와 독특한 공항패션을 선보이며 영국 런던으로 출국했다.
예능 프로그램 온스타일(On Style) ‘겟잇뷰티 2017’ 촬영차 런던으로 출국하는 산다라박은 올해 2월부터 프로그램 MC로 합류해 방부제 같은 미모와 재치 넘치는 진행실력을 뽐내고 있다.
평소 독특한 패션으로 밀레니엄 세대를 대표하는 패셔니스타로 손꼽히는 산다라박은 오늘도 그래픽이 독특하고 귀여운 베이지색 박스백과 선글라스를 매칭한 공항패션을 선보이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산다라박이 선택한 가방과 선글라스는 모두 독특한 개성과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밀레니엄 세대들이 선호하는 진보적이고 창조적인 디자인 감성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독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MCM의 ‘베를린 스타 아이드 버니 모티프’와 MCM 컬렉션 제품들이다.
산다라박이 착용한 가방인 ‘베를린 스타 아이드 버니 모티프’ 제품은 8월 론칭 예정으로 고급 기술인 실리콘 주입기술을 통해 고품질의 컬러톤을 표현했다.
AW17 시즌 이미지 펑키 래빗(Punky Rabbit) 그래픽이 젊고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나타내는 것이 특징이다. 산다라박은 여기에 미모를 돋보이게 해주며 MCM 컬렉션 설글라스로 포인트를 주어 완벽한 스타일링을 완성시켰다.
426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