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photo] 윤계상, 프렌치 패션 시크룩의 정석

윤계상

파리로 출국한 배우 윤계상이 프렌치 시크룩의 정석을 선보였다.

윤계상은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의 본사 초청을 받아 세계 4대 테니스 오픈 중 하나인 ‘프랑스 오픈-롤랑 가로스(Roland Garros)’에 한국 대표로 참석한다. 이를 위해 1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프랑스 파리로 출국했다.

[photo] 윤계상, 프렌치 패션 시크룩의 정석 | 1

윤계상은 평소 댄디한 이미지와 어울리는 깔끔한 폴로 셔츠 스타일링으로 공항을 찾았다. 윤계상의 몸에 맞춘 듯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실루엣을 완성해준 폴로 셔츠는 라코스테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이 ‘프렌치 레귤러 핏 폴로 셔츠’는 한국인의 체형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품과 소매 기장, 모던한 스타일의 투 버튼 플래킷을 특징으로 한다. 윤계상은 폴로 셔츠에 치노 팬츠와 깔끔한 화이트 컬러 스니커즈를 더해 우아한 무드와 내추럴한 멋을 살렸다. 그가 완성한 프렌치 남친룩은 공항에서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photo] 윤계상, 프렌치 패션 시크룩의 정석 | 2

윤계상의 공항 패션에 대해 네티즌들은 “역시 윤계상, 훈훈하다” “폴로 셔츠 핏 완벽 그 자체” “저 남자 패션 탐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photo] 윤계상, 프렌치 패션 시크룩의 정석 | 3

한편 윤계상이 참석을 앞두고 있는 ‘프랑스 오픈-롤랑 가로스’는 세계 4대 테니스 오픈 중 하나로, 라코스테가 1971년부터 46년여간 공식 후원을 해오고 있는 대회이기도 하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베네딕트 컴버배치, 휴 그랜트 등 세계적인 유명 인사들이 참석해 테니스 경기 관람을 즐기는 이 대회에 올해는 한국 대표로 윤계상이 라코스테 본사의 공식 초청을 받아 참석하게 됐다.

 

1.1k Views
31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