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비투비 육성재‧서은광, 유쾌한 여름 휴가룩

비투비 육성재

엠케이트렌드(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캐주얼 브랜드 TBJ가 비투비 육성재, 서은광과 함께 한 유쾌한 여름 휴가 분위기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비투비 육성재와 서은광은 같은 스타일의 브이넥 카라의 반팔 리넨 셔츠를 각각 네이비, 카키 컬러로 착용한 남남 커플룩으로 브로맨스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버킷햇, 샌들을 함께 매치해 여름 분위기를 한껏 더한 이들은 밝은 미소와 개구진 표정으로 휴가를 기대하는 듯한 모습을 연출해 실감나는 화보를 완성했다.

이들이 착용한 TBJ의 ‘반팔 코튼 리넨 셔츠’는 윗 단추가 없는 오픈 카라 형태의 브이넥 셔츠로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여유 있는 박스 핏이 편안함을 더한다. 통기성이 좋고 부드러운 코튼 리넨 소재로 더운 여름철 시원하게 입을 수 있어 여름 휴가뿐만 아니라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활용하기에 좋다.

비투비 육성재‧서은광, 유쾌한 여름 휴가룩 | 1

함께 매치한 워크팬츠는 TBJ ‘5부 퍼티그 팬츠’로 스트릿 분위기를 더하는 큰 사이즈의 퍼티그 포켓이 심플한 디자인에 포인트를 더한다. 100% 코튼 소재를 사용한 넉넉한 핏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제공한다. 스톤, 베이지, 카키, 블루 등 네 가지의 색상으로 출시되며 화보 속 육성재, 서은광과 같이 셔츠와 매치하거나 트렌디한 프린트 티셔츠와 매치하면 감각적인 여름 스트릿 룩을 연출할 수 있다.

776 Views
1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