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야노시호, 눈길 사로잡는 비키니 패션 ‘시선 집중’

야노시호

작년에 휘몰아쳤던 래쉬가드 열풍이 지나고 비키니가 다시 주목 받고 있다.

작년 한 해 톱 모델 다운 명품 몸매와 우아한 분위기를 뽐내며 감각적인 래쉬가드 패션으로 사랑 받았던 야노시호가 올 여름에는 새로운 비키니 패션을 제안한다. 여전히 멋진 바디라인을 자랑하며 화려하고 강렬한 비키니 패션을 선보이는 야노시호의 화보를 소개한다.

야노시호가 선택한 플라워 패턴 비키는 여성스러움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디자인이다. 화보 속 야노시호가 착용한 비키니는 밝은 컬러의 플라워 디자인으로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스윔라인 비키니로 활동성이 뛰어나며 STL만의 기술력이 담긴 기능성 원단을 사용, 텐션이 우수하고 복원력이 뛰어나다. 또한 뒷 부분의 스트링으로 흘러내림 없이 체형에 맞도록 조절이 가능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화려한 패턴이나 강렬한 컬러감이 다소 부담스러운 여성이라면 어두운 컬러의 비키니를 착용해 세련된 느낌을 살려 보는 것도 좋다. 특히 블랙 컬러의 비키니는 시크한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좋을 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날씬해 보이는 효과도 준다.

야노시호, 눈길 사로잡는 비키니 패션 ‘시선 집중’ | 1

화보 속 야노시호가 착용한 비키니는 블랙 컬러의 숄터넥 스타일로 넓은 어깨를 가늘고 얇아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다. 또한 디지털 프린트 나염방식으로 장시간 활동시에도 원단의 갈라짐 없이 오래 착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 인기가 높다.

화사하거나 시크한 비키니 패션을 제안하는 야노시호의 화보 속 제품은 스포츠웨어 전문 브랜드 STL의 비키니로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 수 있다.

919 Views
3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