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수지, 단발머리에도 여신 미모

수지
사진 하이컷

가수 겸 배우 수지가 웨딩드레스 화보를 공개했다.

수지, 단발머리에도 여신 미모 | 1

수지는 매거진 ‘하이컷’을 통해 맑고 청초한 매력을 발산했다. 꾸밈없이 내추럴한 수지의 모습을 담은 것이 이번 화보 컨셉으로 화장기가 옅은 얼굴과 풋풋한 단발머리를 한 채 빈티지한 드레스, 꽃무늬 원피스, 데님 등을 입고 소녀다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수지는 현재 촬영 중인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로 '드림하이'의 박혜련 작가와 6년 만에 재회한 소감을 밝혔다.

수지, 단발머리에도 여신 미모 | 2

"'드림하이'땐 낯도 가리고 워낙 어리다 보니 작가님과 친밀한 사이는 아니었다. 작품 끝날 때까지 작가님에 대한 마음은 속에 담아두기만 했던 것 같다. 그냥 혼자서 작가님 다른 작품 챙겨보면서 속으로 '리스펙'하고 그랬다. ‘언젠가 꼭 다시 만나고 싶다’ 정도의 막연한 바람이 있었는데 이번에 정말 다시 보게 되니까 여러 가지로 기분이 묘하더라. 그땐 완전 신인이었는데 이제 신인이 아니고, 교복을 입다가 지금은 성인 역할을 맡았지 않나. 나를 믿고 다시 찾아주신 거니까 확실히 그때보다 더 책임감이 생겼다"고 말했다.

수지, 단발머리에도 여신 미모 | 3

요즘엔 극중 역할인 '홍주'에 푹 빠져있다고. "작년까진 '함부로 애틋하게'의 노을이었는데 지금은 홍주와 가장 닮았다. 홍주가 노을이 보다 여성스러운 캐릭터이다 보니까 일상에서의 나도 좀 여성스러워진 것 같다"며 웃었다.

수지의 화보와 인터뷰는 6월 15일 발간하는 '하이컷' 200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1.7k Views
3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