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닥터마틴, 뉴욕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스테이플’과 콜라보

닥터마틴

영국 대표 패션 브랜드 ‘닥터마틴(Dr.Martens)’이 뉴욕을 기반으로 한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스테이플(STAPLE)’과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나이키, 휠라 등의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혁신적인 시도로 주목받는 브랜드 스테이플과 닥터마틴의 스테디셀러인 1461 슈즈의 만남으로 오는 17일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하는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닥터마틴의 베스트셀러이자 아이코닉한 1461 3홀 슈즈의 특징은 그대로 유지하고 카모플라주 패턴 스웨이드 소재를 사용해 스타일리시함을 더했고 핑크 컬러의 힐 루프와 아일렛으로 포인트를 준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한정판으로 출시되어 소장가치가 더욱 높으며 국내에서도 일부 매장에서만 판매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한 사이즈로 출시되어 커플 슈즈 스타일링도 가능하다.

닥터마틴과 스테이플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닥터마틴 직영점(명동점·코엑스몰·롯데월드몰·가로수길·타임스퀘어)과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서면점 그리고 닥터마틴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90,000원이다.

236 Likes
6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