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반스, 스케이트 슈즈 ‘울트라레인지 프로’ 한정 발매

반스

반스가 오는 23일 스케이트 슈즈 ‘울트라레인지 프로(UltraRange Pro)’ 컬렉션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스케이트 슈즈 ‘울트라레인지 프로’는 쿠셔닝과 그립감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울트라쿠시 라이트(UltraCush™ Lite) 폼(foam)과 오리지널 와플 아웃솔(Waffle Outsole)이 결합된 새로운 구조를 적용했다.

반스, 스케이트 슈즈 ‘울트라레인지 프로’ 한정 발매 | 1

반스는 수십 년에 걸친 디자인 헤리티지와 40년이 넘는 세월 동안 함께 해온 프로 스케이트 팀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창의적인 혁신과 뛰어난 기능성을 갖춘 새로운 스케이트 슈즈 ‘울트라레인지 프로’를 선보이며 스케이트 슈즈가 가진 진보의 경계를 허물었다.

반스, 스케이트 슈즈 ‘울트라레인지 프로’ 한정 발매 | 2

이 제품은 새로 선보이는 삭 핏(Sock-Fit) 구조를 채택해 발에 직접 맞춘 듯한 편안한 착용감과 뛰어난 반응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설포(Tongue), 카라(Collar) 그리고 쿼터 패널(Quarter panels)에 통기 구조를 적용해 원활한 공기 흐름을 돕는다.

반스, 스케이트 슈즈 ‘울트라레인지 프로’ 한정 발매 | 3

‘울트라레인지 프로’ 컬렉션은 23일 금요일부터 일부 반스 스토어와 정식 프로 스케이트 어카운트인 팀버샵 그리고 라이엇 스토어에서 한정 수량으로 발매된다. 가격은 129,000원.

779 Views
17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