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 핫팬츠’ 스타일링 노하우
올 여름 여성들의 유니크한 디자인의 핫팬츠 스타일링이 눈에 띈다. 얼마 전 까지만 하더라도 데님, 면소재의 핫팬츠가 대부분이었다면 이번 시즌에는 화려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핫팬츠가 주목 받고 있다. 이에 아메리칸 데님 브랜드 트루릴리젼에서는 컬러와 패턴을 활용한 여름철 섹시 핫팬츠 스타일링 비법을 소개한다.
+ 은은한 오렌지 컬러 유혹에 빠져보자!
상큼하고 경쾌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여성들에겐 싱그러운 오렌지 컬러가 돋보이는 핫팬츠를 추천한다. 오렌지 컬러가 그라데이션 돼 있어 멋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트루릴리젼의 ‘옴브레’는 여름 스타일링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바지 아랫단이 자연스럽게 컷팅 된 핫팬츠는 빈티지한 감성까지 담아내며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화이트 컬러 상의를 매치하면 깔끔하고 발랄한 느낌을 어필할 수 있고 톤 다운된 상의와 함께 연출했을 땐 멋스러운 컬러 팬츠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이때 화려한 디자인의 플립 플랍, 팔찌 등을 매치하면 더욱 시원해 보이는 컬러팬츠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 심플한 데님 핫팬츠는 NO! 스타일에 수를 놓아보자
기본 데님 핫팬츠에 실증을 느낀 여성들은 패치, 자수 디테일이 더해진 핫팬츠로 색다른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밝은 워싱에 여성스러운 꽃무늬 자수가 덧대진 ‘플라워 차일드’는 핫팬츠 스타일링에 페미닌한 느낌을 더해주는 아이템이다.
깔끔한 화이트 셔츠, 쉬폰 소재의 민소매 블라우스와 매치하면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핫팬츠 스타일링을 뽐낼 수 있다. 좀 더 발랄한 여성미를 살리고 싶을 땐 기본 티셔츠를 선택하고 이때 상의를 안으로 넣어서 상단의 패치를 돋보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요령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