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힙한 데일리 룩, 썸머 쇼츠 스타일링

데일리 룩에서 빠질 수 없는 쇼츠, 편안하면서도 일상에서 입기 좋은 서머 쇼츠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데님 쇼츠 스타일링

힙한 데일리 룩, 썸머 쇼츠 스타일링 | 1
1,2. 자라 3. 로서울 4. 레페토 5. 질스튜어트 by 시원아이웨어

쇼츠 하면 단연 제일 먼저 떠오르는 ‘데님’, 비슷하지만 각기 다른 디테일과 길이감으로 계절 상관없이 사랑받는 데님 쇼츠는 캐주얼 룩에 활용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아이템이다. 넉넉한 핏의 데님 쇼츠에는 벨트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다.

상의는 오버 사이즈의 화이트 셔츠로 시원한 느낌을 주는 스타일링을 연출해보자. 여기에 슈즈는 캐주얼한 느낌을 더욱 살려주는 샌들과 과하지 않으면서도 시크한 느낌을 주는 선글라스로 마무리하여 멋스러운 데님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트레이닝 쇼츠 스타일링

힙한 데일리 룩, 썸머 쇼츠 스타일링 | 2
1. 빌라봉 2. 발롱 3. 헤지스 4. 자라

더 이상 트레이닝 복은 꾸미기 귀찮을 때 입는 옷이라는 편견은 버리자. 트레이닝 쇼츠도 레이어드를 어떻게 하냐에 따라 오히려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줄 수 있다는 점.

프린팅 티셔츠 위엔 비즈 장식의 목걸이를 레이어드 하여 상큼하게 포인트 주는 것도 좋다. 여기에 햇빛을 가리면서 스타일까지 동시에 사로잡는 볼캡으로 마무리한다면 에너지틱한 무드의 트레이닝 쇼츠 룩이 완성된다.

109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