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tv style] ‘쌈 마이웨이’ 박서준, 티셔츠 한 장으로

박서준

Who's Next? K-Fashion Audition

‘쌈 마이웨이’의 박서준이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컬러풀한 티셔츠로 트렌디한 썸머룩을 선보이고 있다.

AD-declover

드라마 ’쌈 마이웨이’에서 고동만 역을 맡은 박서준은 격투기 선수를 꿈꾸는 순수한 직진남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훈훈한 외모와 함께 무심한 듯 다정한 ‘남사친’ 연기를 능청스럽게 보여주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드라마 속 자유분방한 역할에 어울리는 트레이닝 룩이나 깔끔한 캐주얼 패션을 선보이며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 또한 보여주고 있다.

[tv style] ‘쌈 마이웨이’ 박서준, 티셔츠 한 장으로 | 1

최근 방송에서는 뜨거운 여름에 어울리는 화려한 컬러를 활용한 티셔츠를 매치해 시원한 느낌을 강조했다. 밋밋할 수 있는 티셔츠 패션에 컬러로 포인트를 더해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했으며, 유니크한 로고 프린트가 레트로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티셔츠는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동시에 꾸미지 않은 듯 세련되면서 개성 있는 스타일로 표현할 수 있다. 가볍고 경쾌한 느낌을 더해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연출 가능하므로 여름의 필수 아이템이라 할 수 있다.

[tv style] ‘쌈 마이웨이’ 박서준, 티셔츠 한 장으로 | 2
펠틱스

박서준이 착용한 티셔츠는 펠틱스 제품으로 총 23가지 트렌디 컬러로 구성됐다. 다양한 컬러 포인트로 센스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비침은 덜하면서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한편 여심을 사로잡으며 뜨거운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박서준의 활약이 돋보이는 KBS2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1k Likes
21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