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이성경, 男心 녹이는 꽃미모

이성경

이태리 명품 브랜드 살바토레 페라가모가 배우 이성경과 함께 진행한 브랜드 최초의 글로벌 디지털 프로젝트 화보를 공개했다.

이는 브랜드에 새롭게 부임한 여성 슈즈 총괄 디렉터 폴 앤드류의 첫 번째 작품 2017 Pre-Fall Women’s Shoes Collection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전 세계 스타들이 참여한 대규모의 프로젝트이다.

5월 말 세계적인 패션 블로거 게리 페퍼(Gary Pepper)의 디지털 컨텐츠 론칭을 시작으로 6월 28일부터 이 프로젝트의 두 번째 주자인 아시아 대표 이성경의 화보 및 영상이 브랜드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다.

이성경, 男心 녹이는 꽃미모 | 1

이미 그녀의 개인 인스타그램은 약 7백만명 가까운 수많은 전세계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1차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벌써부터 해외에서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이성경은 화보뿐만 아니라 재미있는 컨셉을 가지고 진행된 30초 분량의 세 개의 영상에서도 본인의 상큼 발랄한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한다.

무더운 날씨에 진행된 촬영 현장에서도 분위기를 리드하며 프로페셔널 한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이성경, 男心 녹이는 꽃미모 | 2

브랜드 필름 영상 및 화보는 28일부터 페라가모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프로젝트의 두 번째 주자로서 기분 좋은 스타트를 끊은 그녀의 다음 주자는 누가 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페라가모의 글로벌 디지털 프로젝트에는 프랑스의 스타일 아이콘 줄리아 로이펠드(Julia Roitfeld), 할리우드 탑 모델 캐롤리나 쿠르코바 (Karolina Kurkova) 등이 참여했다.

345 Views
1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