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편집숍 에이랜드, 방콕 시암센터 오픈

에이랜드

에이랜드가 태국 방콕의 대표적인 쇼핑몰인 ‘SIAM CENTER(시암 센터) 2층에 에이랜드 태국점이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방콕의 시암 센터는 해외 유명 브랜드들이 입점해있는 쇼핑몰로 국내 여행객들에게도 유명한 태국의 대표적인 장소이다.

매번 독특한 인테리어가 화제인 에이랜드의 이번 태국점은 서울의 매장을 그대로 재현하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 이와 더불어 한국의 패션이 생소한 방콕인들에게 쉽게 다가가기 위해 전체적으로 베이직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프레스 프리뷰로 시작된 이날 그랜드 오픈 행사에는 태국 유명 셀럽들과 FNC소속의 국내 아이돌 에스에프나인(SF9)이 포토월에 섰으며 에이랜드의 디자이너 제품을 착용한 모델들이 패션쇼를 선보였다.

일반 고객에게 공개된 후 초대받은 셀럽들의 의상은 현장에서 대부분 판매되었으며 특히 한국에서도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 ‘참스’ 후디탑과 모던하고 심플한 컨셉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에드’의 디링 오버핏 셔츠, 그리고 매 시즌 재미있는 소재를 컨셉츄얼하게 선보이고 있는 O!Oi(오아이오아이)의 원피스는 태국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뿐만 아니라 K-뷰티가 글로벌 코스메틱계의 트랜드인 것을 입증하듯 에이뷰티 제품군 또한 이날 큰 주목을 받았다. 코스알엑스(COSRX)의 핌플패드, 머리부터 발끝까지 관리하는 코코스타(KOCOSTAR) 팩, 에이랜드의 자연친화적 브랜드인 랜드뮤지엄(LAND MUSEUM) 치약 3종까지 다양한 라인이 고객들의 선택을 받았다.

에이랜드 관계자는 “에이랜드가 입점한 방콕 시암센터는 현지 젊은 층 및 주요 쇼핑과 관광의 중심지로 자국민뿐만 아니라 해외 여행객들의 이목이 주목되는 곳이다”며 “신진 디자이너 편집숍으로서 한국의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한국에 관심이 있는 현지인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358 Likes
2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