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style talk] 하지원, 시선 강탈 바캉스 패션

하지원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어떤 옷을 입을지 고민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제대로된 휴가를 보내기 위해서는 바캉스 스타일에 맞는 옷을 선택하는 것도 중요하기 때문이다. 이에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상황별로 개성을 연출할 수 있는 바캉스 스타일을 제안한다.

제주도의 리조트나 동남아 등 휴양을 위한 여행을 떠난다면 ‘원피스’가 정답이다. 한 벌로 리조트웨어나 비치웨어로 활용하고 티셔츠 등을 레이어드하면 전혀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더불어 짐을 줄이는 효과도 볼 수 있다.

[style talk] 하지원, 시선 강탈 바캉스 패션 | 1

‘데님원피스(CL7MOP106)’는 체형에 관계 없이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한 일자 라인의 튜닉형 원피스로 소매 끝의 리본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러블리한 스타일이다. 또한 면과 마가 혼합된 소재를 사용해 촉감이 부드럽고 여름철에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쉬폰원피스(CL7MOP113)’는 휴양지에 잘 어울리는 맥시 드레스 스타일로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추구하는 올해의 트렌드에도 부합하는 제품이다. 얇고 부드러운 쉬폰 소재와 민소매 디자인으로 한여름까지 착용이 가능하고, 네이비 컬러에 화려한 패턴이 더해져 원피스를 입었을 때 날씬해 보이는 효과도 있다. 챙이 넓은 모자와 통굽 샌들 등을 매치하면 로맨틱한 바캉스 룩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style talk] 하지원, 시선 강탈 바캉스 패션 | 2

산이나 계곡을 찾는다면 활동성에 좀 더 무게를 두자. 숏팬츠와 기본 티셔츠에 베스트만 레이어드해도 스타일리시한 바캉스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통기성이 좋고 신축성과 쿠셔닝으로 착화감이 우수한 우븐슈즈를 매치하면 가벼운 산행부터 물놀이까지 거뜬하다.

767 Views
163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