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크로커다일레이디, TPO별 '레인코트' 3종 출시

크로커다일레이디, TPO별 '레인코트' 3종 출시 | 1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컬러가 돋보이는 레인코트 3종을 출시한다.

코로커다일레이디 레인코트는 일상 생활과 격식을 갖춘 모임뿐만 아니라 야외 활동 등 TPO(시간, 장소, 상황)에 따라 연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비비드한 핑크 컬러가 눈에 띄는 야상 스타일의 레인코트는 엉덩이를 덮는 기장으로 다리는 길어 보이고 체형을 보완해 주는 효과가 있다. 또 어떤 옷과 매치해도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해 일상복으로 손색 없다.

베이지 컬러의 트렌치코트는 여성스러운 디자인으로 제작돼 차분하면서 밝은 느낌의 컬러와 은은한 텍스처가 어우러져 격식 있는 자리나 모임에 제격이다.

산뜻한 블루 컬러의 레인코트는 방수 기능뿐만 아니라 바람막이용으로도 사용될 수 있어 야외활동 시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다.

크로커다일레이디 핑크 레인코트 9만9400원 / 베이지 레인코트 12만9500원 / 블루 레인코트 17만9200원
크로커다일레이디
핑크 레인코트 9만9400원 / 베이지 레인코트 12만9500원 / 블루 레인코트 17만9200원

크로커다일레이디 관계자는 "긴 장마기간 동안 상황에 맞춰 스타일링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레인코트를 출시했다”며 “패션에 민감한 여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233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