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슈주 예성‧모델 진정선, 여름보다 강렬한 스타일리시 커플

예성

슈퍼주니어 예성과 패션 모델 진정선의 화보가 공개됐다.

7일 편집샵 믹샵은 패션 브랜드 에이벨과 슈퍼주니어 예성, 모델 진정선이 함께한 화보를 추가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예성과 진정선은 여름 해변가가 연상되는 공간을 배경으로 여전히 감각적인 눈빛에 시크한 눈빛 그리고 반전되는 달콤한 케미를 선보이며 팔색조 매력을 과시했다.

예성과 진정선은 ‘화보 장인’ 타이틀에 걸맞은 스타일리시한 감각과 센스로 눈을 뗄 수 없는 매력을 더했다.

예성과 진정선의 화보 속 여름 패션 역시 이목을 끌었다.

예성과 진정선은 직접 디자인한 그래픽이 돋보이는 베이식한 코튼 티셔츠부터 부드러운 워싱이 돋보이는 데님 팬츠를 활용해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을 선보이기도하고, 빈티지한 감성이 느껴지는 하프 셔츠로 감각적인 여름 커플룩을 완성하기도 했다.

여름 액세서리 역시 이목을 끌었다. 진정선은 경쾌한 패턴이 돋보이는 반다나를 활용해 걸리시한 패션부터 캐주얼룩까지 매치해 여름 패션의 포인트를 주었고 티셔츠와 데님을 매치한 심플한 스타일링에 볼캡을 매치해 경쾌한 캐주얼룩을 완성하며 데일리로 즐기기 좋은 아이템을 제시하기도 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믹샵 측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최근 솔로 앨범과 연기 활동으로 만능 엔터테이너로 우뚝선 예성과 만능 모델테이너 진정선의 크리에이티브를 만날 수 있는 콜렉션이다”며 “예성과 진정선이 선보인 콜렉션으로 트렌디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여름 패션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슈퍼주니어 예성과 진정선, 패션 브랜드 에이벨의 협업 라인은 6월 30일 부터 믹샵 롯데 영플라자점, SMTOWN 코엑스 아티움 SUM 매장, SM 커뮤니케이션 센터, 에이벨 공식 홈페이지무신사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324 Likes
1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