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국민 샌들 테바, 하이엔드 스트릿 감성을 입다
프리미엄 슈즈 멀티숍 핫티(HOT-T)의 독점 수입 브랜드 ‘테바(TEVA)’가 국내 스트릿 패션을 선도하는 브랜드 ‘카시나(Kasina)’의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특별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스포츠 샌들의 대명사인 테바 오리지널 유니버셜 라인의 실루엣과 카모플라쥬 패턴을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테바가 가진 편안함과 기능성에 카시나만의 하이앤드 브랜드 콘셉트를 더해 세련된 디자인으로 재탄생 했다. 특히 발목 스트랩 부분에 카시나의 탄생 년도인 ‘1997’을 프린팅 해 론칭 20주년을 강조했다.
카시나는 1997년 부산대 앞에서 스케이드 보드숍으로 출발, 스트릿 패션 브랜드 유통 회사로 성장한 편집 스토어다. 국내에 스투시 및 HUF등 글로벌 브랜드를 최초로 선보이는 등 하이엔드 스트릿 문화를 이끌며 많은 매니아 층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테바X카시나’ 리미티드 에디션은 한국, 중국, 호주, 홍콩 및 대만 등 5개국에 400족 한정 발매 된다.
국내에서는 14일부터 테바 공식 판매처인 핫티 로드샵(강남점, 홍대점, 명동점, 명동1가점, 부산광복점, 광주충장로점, 대구동성로점), 핫티 온라인몰 및 카시나 로드샵(명동점, 강남 카시나1997점, 홍대점, 해운대점),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577 Likes
21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