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FASHION

하이브랜드, 최대 80% ‘서머 레포츠 페스티벌’ 실시

프리미엄 복합쇼핑몰 하이브랜드(대표 황현욱)가 인기제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서머 레포츠 페스티벌’ 행사를 실시한다.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하이브랜드 양재점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브랜드 시즌오프 행사를 비롯해 디자이너 초대전, 영캐주얼 바캉스 세일 등을 선보인다.

하이브랜드 1층 패션 스트리트에서는 브랜드 시즌오프 행사를 통해 최대 80%이상 할인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띠어리, 라우렐, 미샤, 발렌시아 등의 유명 브랜드의 여름 신상 의류 및 잡화를 각각 특가 판매하며, 평소 세일 행사에서 접하기 힘들었던 국내 유명 디자이너 박항치, 이상봉, 설윤형, 신장경의 초대전도 함께 마련했다.

영캐주얼에서는 르샵, 나인식스, 코데즈컴바인, 리스트, 올리브데올리브, 라인 등이 바캉스 세일을 준비했다. 여성 티셔츠, 원피스, 블라우스 등의 여성 의류를 최저 1만원부터 최대 3만9000원까지 각각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하이브랜드는 여름문화 행사의 일환으로 제트스키와 수상수키, 스킨스쿠버 장비, 고가의 유명 바이크 등 여름 대표 레포츠용품을 전시 및 할인 판매한다. 여기에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괌 관광청과 함께 괌원정대 사진전, 포드 레저형 차량 시승회, 포토존 이벤트도 진행해 여름 휴가를 만끽하고픈 고객들에게 미리 바캉스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하이브랜드 관계자는 “여름 세일과 휴가철을 맞아 기획한 이번 행사는 알뜰한 가격의 다양한 여름 상품을 최대 규모로 준비했다”며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워 할 수 있는 서머 레포츠 페스티벌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0621핸드빌

54 Views
7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