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FASHION

하이브랜드, 개점 8주년 풍성한 이벤트 마련

하이브랜드, 개점 8주년 풍성한 이벤트 마련 | 1프리미엄 복합쇼핑몰 하이브랜드(대표 황현욱)가 개점 8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6일부터 15일까지 10일동안 다양한 패션 브랜드 상품을 파격 할인하며 상품전 및 초대전을 비롯 푸짐한 고객 사은 행사 ‘팔팔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패션관 1층에서는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본사직영 브랜드 미샤, 잇미샤, 르윗, S솔레지아, 칼리아의 F/W 신상품을 최대 90% 할인하며, 국내 골프 브랜드 쉐르보, 캘러웨이, KS골프 제품도 파격가로 할인 판매한다. 또한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 콜롬비아, 노티카의 등산복, 티셔츠 등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오는 6일부터 16일까지 여성복 브랜드 발렌시아, 쉬즈미스, 96NY 등 가을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아이를 가진 엄마들을 위해서는 오는 6일부터 16일까지 아동복 브랜드 컬리수, 소이주니어, 꼬망스 등 여름/겨울 히트 상품을 최대 80~70% 할인한다.

이외 패션관 각 층 중앙 에스컬레이터에서는 언더웨어, 아동의류를 균일가 8천원에 판매하며, 신사정장, 여성의류, 구두 및 제화는 균일가 8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패션관 6층 라비아컨벤션에서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해외명품 초대전’도 진행된다. 초대전은 경매형식의 입찰 방식인 ‘명품 옥션 페스티벌’과 중고 명품 제품을 구매, 매입, 위탁 등 할 수 있는 ‘중고 명품 직거래’ 행사로 구성됐다. 특히 명품 옥션 페스티벌에는 샤넬 클래식과 롤렉스 손목시계가 경매되며, 중고 명품 직거래에서는 샤넬, 루이비통, 프라다 등 세계 유명 브랜드들의 상품이 30~40% 할인 판매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하이브랜드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 팝콘 증정행사와 포토 이벤트를 준비했다. 8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생활용품 3종세트를, 삼성카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락앤락 밀폐용기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밖에 갤러리작 소품전시회, 핸드메이드 페스티벌(28~29일), 수입차 전시 및 시승회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하이브랜드 관계자는 “지난 8년간 하이브랜드를 사랑해주신 많은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행사를 비롯 고객 니즈에 맞게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이브랜드는 최근 유통과 예술을 결합한 아트프로젝트의 일환인 ‘아트 오브 하이브랜드(Art of Hibrand)’를 추진해 기존 쇼핑몰의 개념에서 한 단계 도약한 ‘쇼핑 뮤지엄’ 콘셉트를 마련했다. 글로벌 현대미술가 집단의 ‘숨’의 기획과 세계적인 현대미술작가 ‘리차드 우즈’, ‘잭슨 홍’의 공동작업으로 이루어진 ‘아트 오브 하이브랜드’는 하이브랜드 외벽을 비롯 매장 곳곳에 고객과 자연을 존중하는 공공미술의 예술성을 담아냈다.

158 View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