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쌤소나이트 레드,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쌤소나이트 레드

쌤소나이트 레드가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스타일과 기능성 모두 갖춘 캐리어를 비롯해 센스 있는 디자인의 캐리어 커버 및 네임택 등 여행용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쌤소나이트 레드는 한국에서 최초로 런칭한 쌤소나이트 산하 브랜드로 감각적이고 도시적인 디자인으로 국내 소비자는 물론이고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카카오프렌즈’는 모바일 메신저 이모티콘에서 시작해 깜찍하고 스토리가 있는 캐릭터들로 일상에 즐거움을 전달하며 단기간에 온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쌤소나이트 레드 X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크게 캐리어와 캐리어 커버, 네임택 및 3-in-1 파우치로 구성되었다. 캐리어는 ‘라이언(Ryan)’, ‘네오(Neo)’, ‘어피치(Apeach)’ 등 각자 다른 매력을 지닌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캐릭터들이 도심 속에서 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통해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도 설렘을 느낄 수 있다는 메시지를 표현했다.

표면뿐 아니라 핸들과 바퀴, 지퍼까지 올리브 그레이, 베이비 블루, 베이비 핑크 등 캐릭터에 어울리는 색상으로 맞추는 등 디테일에도 신경을 썼다. ‘라이언 캐리어’는 매트한 질감으로 ‘네오 캐리어’와 ‘어피치 캐리어’는 브러쉬 텍스처로 마무리해 귀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줄 뿐만 아니라 스크래치에도 강하다는 장점이 있다.

쌤소나이트 레드,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 1또한 캐리어 곳곳에 쌤소나이트 레드의 기술력이 담겨 있다. 세 가지 디자인 모두 더블 휠을 장착하여 회전과 구동이 자유로우며 주행감이 뛰어나다. TSA 잠금장치를 부착했으며 내부에는 고정밴드와 포켓을 장착해 수납력을 강화했다. 라이언 캐리어는 20, 24, 28인치 등 세 가지 사이즈로, 네오와 어피치 캐리어는 20, 24인치 두 가지로 제공한다.

한편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캐리어 구매 시 스크래치 방지용 반투명 캐리어 커버와 캐릭터 얼굴이 그려진 3D 실리콘 네임택이 함께 구성되어 실속을 높였다. 네임택은 별도 구입도 가능하며 세트구성 캐리어 커버 외에 판매용으로 기획된 오염에 강한 폴리에스터 캐리어 커버도 선보인다.

568 Likes
33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