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디아도라, 게임 홀로그램 스니커즈 완판

디아도라네오미오(대표 조용노)가 전개하는 이탈리아 정통 헤리티지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DIADORA)’의 '게임 홀로그램(GAME HOLOGRAM)'이 완판 후 재출시했다.

‘디아도라(DIADORA)‘의 ’게임 홀로그램(GAME HOLOGRAM)'은 70년대 테니스 슈즈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한 게임 L 컵솔 시리즈이며 날렵한 실루엣으로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연상케 하는 스니커즈 제품이다.

썸머 시즌에 걸 맞는 화이트 색상으로 출시됐고 디아도라만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로고에 유니크한 홀로그램 포인트를 주어 많은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스포츠 브랜드 슈즈로써 스포티하고 활동적인 감성을 담은 디아도라의 게임 홀로그램 스니커즈는 다양한 데일리 룩에 매칭이 가능한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디아도라, 게임 홀로그램 스니커즈 완판 | 1트렌디한 디자인의 ‘디아도라(DIADORA)’ ‘게임 홀로그램(GAME HOLOGRAM)’ 스니커즈는 디아도라 온라인스토어, 스닉솔(공식 판매처), 디아도라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2만9,000원이다.

939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