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먼그라운드, 나이트 푸드 마켓 오픈
무더위에 잠 못 이루는 청춘을 위한 놀이 공간이 열린다.
코오롱 인더스트리 FnC 부문이 전개하는 국내 최초 컨테이너 복합 쇼핑몰 ‘커먼그라운드’에서 한 여름밤의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나이트 푸드 마켓 (Night Food Marke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월 1일부터 15일까지 2주간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즐거운 쇼핑과 더불어 다양한 문화 콘텐츠 및 식욕을 자극하는 메뉴들로 가득한 푸드 트럭이 함께해 신나는 여름밤의 추억을 선사한다.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오후 6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나이트 푸드 마켓에는, 닭꼬치, 감자튀김, 스테이크, 떡, 불초밥, 타코야끼 등 매일 4~5개의 푸드 트럭이 참석, 미각을 돋우는 메뉴들이 준비되었다.
매일 저녁 7시 30분에는 감미롭고 흥겨운 버스킹 공연이 더해 광장을 찾는 이들의 감성을 겨냥한다. 또한 다양한 액세서리와 방향제, 에코백, 플라워, DIY 핸드폰 케이스 등 아기자기한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플리마켓과 함께 추억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전자오락기와 다트 게임기로 구성된 플레이 존은 커먼그라운드를 찾는 모든 이들이 함께 즐기며 무더위에 쌓인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릴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더불어 이번 나이트 푸드 마켓 프로모션과 함께 병행되는 카림라시드展 팝업 스토어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카림라시드의 디자인 체어 전시와 함께 에코백, 티셔츠, 우산, 파우치, 머그컵 등 아트샵의 다양한 상품을 커먼그라운드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SNS 인증샷을 통해 아트 포스터, 전시 초대권 등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마련되어 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청춘들에게 즐거움을 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