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동아TV, 2030 라이프스타일 토크쇼 ‘욜로라이브’ 첫 생방
LF 계열 라이프스타일 채널 동아TV(대표 김인권)가 2030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토크쇼 ‘욜로라이브(YOLOLIVE)’의 첫 생방송을 마쳤다.
네이버 V앱의 ‘V스타일라이브’에서 60분간 방영된 ‘욜로라이브’는 국내 최대 체험형 자동차 테마파크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을 배경으로 진행됐다. 아이돌그룹 H.O.T 출신의 토니안이 MC로 출연,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대해 정보를 나누는 연예 및 라이프스타일 토크쇼로 자신을 가꾸고 사랑할 줄 아는 욜로족들을 위한 트렌드 소개 프로그램이다.
7일 첫 생방송된 1회에는 Mnet ‘프로듀스 101’ 시즌 2에서 뛰어난 춤 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던 김동한과 톡톡 튀는 매력으로 많은 여성 팬들을 보유한 보이그룹 아스트로의 문빈, 산하가 출연해 ‘두근두근 우리의 첫 경험, 첫 설렘’과 ‘첫 차’ 등을 주제로 유쾌한 토크를 펼쳐, 방청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각계각층의 화제의 인물들을 초대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관련 주제로 오고 가는 솔직한 이야기를 담을 ‘욜로라이브’는 매주 월요일 저녁 7시 네이버 V앱의 ‘V스타일라이브’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
오는 14일 2회에는 13인조 아이돌 걸그룹 ‘우주소녀’ 멤버, 설아와 보나가 출연할 예정이다.
237 Likes
1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