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17 F/W 뮤즈 ‘김지원’ 발탁

김지원

제이에스티나(대표 김기석)는 17 F/W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의 새로운 뮤즈로 배우 김지원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티아라를 모티브로 한 여성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인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은 2011년 론칭해 차별화된 컬러와 트렌디한 스타일로 사랑받고 있는 핸드백 브랜드이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김지원의 모델 선정을 축하하는 의미로 특별 제작한 케이크를 전달하는 모습을 포착한 것으로 사진 속 김지원은 최근 종영한 KBS2 드라마 ‘쌈, 마이웨이’ 속 배역 ‘최애라’ 캐릭터 인형이 장식된 케이크 선물에 깜짝 놀라며 미소를 지어 보였다. 이후에 이어진 광고 촬영에서도 김지원은 특유의 러블리한 모습 외에도 고혹적인 눈빛과 우아한 포즈를 다양하게 선보여 팔색조 매력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17 F/W 뮤즈 ‘김지원’ 발탁 | 1

제이에스티나 마케팅 담당자는 “김지원의 세련되고 사랑스러운 면모가 브랜드의 이미지와 적합해 뮤즈로 선정하게 됐다”며 “그녀의 여성스러운 분위기와 고급스러운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이 만나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김지원은 생애 첫 사극인 영화 ‘조선명탐정3(가제)’ 촬영을 앞두고 있다.

439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