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공효진, 에르게 티저 광고 공개

공효진

큐레이팅 패션 주얼리 에르게(ERGHE)가 17FW 시즌을 맞아 새로운 컬렉션 출시를 앞두고 뮤즈 공효진과 함께한 티저 비주얼을 공개했다.

17SS시즌 ‘#SHOW ME’를 슬로건으로 “나 자신과 마주해 스스로를 재발견하다”라는 스토리로 컬렉션을 전개한 에르게(ERGHE)는 17FW 컬렉션 티저 광고를 통해 패션 아이콘으로 사랑 받는 공효진과 함께 일상적인 순간을 담아내 “나를 둘러싼 모든 것으로 나를 정의하다”라는 스토리를 이어나간다.

공효진, 에르게 티저 광고 공개 | 1

감각적이고 남다른 취향으로 앞서나가는 트렌드를 보여주는 공효진은 이번 ‘에르게(ERGHE)’ 17FW 광고 촬영 현장에서 티저컷에 공개된 매듭반지, 매듭 주얼리인 ‘délier (델리에)’라인에 큰 관심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공효진, 에르게 티저 광고 공개 | 2

티저 광고를 통해 나른하고 차분한 분위기로 우아함을 더한 매듭반지 레이어드 링 스타일을 선보이며 다가오는 가을 시즌 새로운 주얼리 스타일링을 제안할 예정이다.

공효진, 에르게 티저 광고 공개 | 3

에르게(ERGHE) 관계자는 “17FW 시즌 에르게만의 독특한 감성을 담아낸 매듭 형태의 유니크한 디자인의 주얼리가 23일 출시 될 예정이다”며 “스타일에 영감을 주는 에르게(ERGHE) 주얼리로 자신만의 취향을 드러낼 것을 추천했다”고 말했다.

599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