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daily look] 이동건‧조윤희, 넘사벽 비주얼 부부

이동건‧조윤희

배우 이동건·조윤희 부부가 11일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 위치한 이탈리아의 하이 주얼리 브랜드 ‘다미아니(DAMIANI)’ 매장을 방문했다.

얼마 전 새롭게 오픈한 다미아니 부티크 오픈을 축하하는 이 날의 방문으로 자리를 빛낸 이동건·조윤희 부부는 컬러풀한 젬스톤의 매력이 돋보이는 ‘벨에포크 컬렉션’으로 세련된 커플 주얼리 룩을 연출했다.

부티크를 방문한 이동건·조윤희 부부는 다이아몬드 반지를 비롯한 다양한 예물 및 주얼리들을 관심있게 둘러보며 결혼식을 앞둔 화기애애한 커플의 모습을 과시했다는 후문.

100여년의 전통을 지닌 이탈리아의 하이 주얼리 브랜드 ‘다미아니’는 주얼리 계의 오스카라 할 수 있는 ‘Diamonds International Award’를 무려 18차례나 수상하는 기록을 세우며 3대째 이어온 정교한 핸드메이드 기술 및 최고 품질의 원석만을 사용해 우아하면서도 독특한 디자인의 제품으로 국내는 물론 전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다미아니는 지난 6월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 서울에서의 4번째 부티크를 오픈, 국내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한편 이동건·조윤희 부부는 tvN ‘신혼일기 시즌2’에 출연한다.

615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