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daily look] 이동건‧조윤희, 넘사벽 비주얼 부부

이동건‧조윤희

배우 이동건·조윤희 부부가 11일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 위치한 이탈리아의 하이 주얼리 브랜드 ‘다미아니(DAMIANI)’ 매장을 방문했다.

[daily look] 이동건‧조윤희, 넘사벽 비주얼 부부 | 1

얼마 전 새롭게 오픈한 다미아니 부티크 오픈을 축하하는 이 날의 방문으로 자리를 빛낸 이동건·조윤희 부부는 컬러풀한 젬스톤의 매력이 돋보이는 ‘벨에포크 컬렉션’으로 세련된 커플 주얼리 룩을 연출했다.

부티크를 방문한 이동건·조윤희 부부는 다이아몬드 반지를 비롯한 다양한 예물 및 주얼리들을 관심있게 둘러보며 결혼식을 앞둔 화기애애한 커플의 모습을 과시했다는 후문.

[daily look] 이동건‧조윤희, 넘사벽 비주얼 부부 | 2

100여년의 전통을 지닌 이탈리아의 하이 주얼리 브랜드 ‘다미아니’는 주얼리 계의 오스카라 할 수 있는 ‘Diamonds International Award’를 무려 18차례나 수상하는 기록을 세우며 3대째 이어온 정교한 핸드메이드 기술 및 최고 품질의 원석만을 사용해 우아하면서도 독특한 디자인의 제품으로 국내는 물론 전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daily look] 이동건‧조윤희, 넘사벽 비주얼 부부 | 3

다미아니는 지난 6월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 서울에서의 4번째 부티크를 오픈, 국내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한편 이동건·조윤희 부부는 tvN ‘신혼일기 시즌2’에 출연한다.

990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