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조윤희, 딸 로아와 사랑스러운 커플룩 화보

조윤희, 딸 로아와 사랑스러운 커플룩 화보 | 1
<사진제공=매거진 주부생활>

배우 조윤희가 창간 58주년 월간 여성 매거진 <주부생활>의 7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조윤희, 딸 로아와 사랑스러운 커플룩 화보 | 2
<사진제공=매거진 주부생활>

2021년 JTBC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 방송 이후 오랜만에 딸 로아와의 모습을 드러낸 조윤희는 올 하반기 김순옥 작가의 <7인의 탈출>로 3년 반 만에 복귀를 앞두고 있다.

조윤희, 딸 로아와 사랑스러운 커플룩 화보 | 3
<사진제공=매거진 주부생활>

로아 덕분에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된 것 같다는 조윤희는 “예전에는 주어진 대로 움직이고, 흘러가는 시간에 순응하는 편이었다면 지금은 먼저 새로운 걸 찾고, 도전하고 노력한다. 로아에게 좋은 엄마가 되고 싶은 마음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그게 결국 내가 좋은 사람이 되는 길이라고 생각한다. 어쨌든 스스로 더 성장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조윤희, 딸 로아와 사랑스러운 커플룩 화보 | 4
<사진제공=매거진 주부생활>

조윤희는 그간 선한 캐릭터를 주로 연기했던 만큼 이번 복귀작에서 악역을 맡아 주목받은 바 있다. 그는 “전혀 예상하지 못한 캐릭터를 맡아 걱정 반, 기대 반, 설렘 반으로 시작했다. 도전하는 것도 굉장히 재미있다”라며 작품에 대한 열정을 전했다. “촬영 현장이 점점 즐겁고 편안해지는 걸 스스로 느낀다. 5년 후, 10년 후에는 더 즐기면서 연기할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는 앞으로의 기대도 밝혔다.

그 외 조윤희의 소소한 일상을 알 수 있는 인터뷰는 <주부생활> 7월호와 주부생활 앱, 유튜브 채널 ‘JUBU 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79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