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퍼포먼스 브랜드 아식스(ASICS KOREA)가 배우 이성경를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발탁하고 캠페인 ‘I MOVE ME(나로부터의 변화)’를 진행했다.
관계자 측은 건강한 마인드로 밝고 건강한 라이프를 즐기는 이성경에 대해 “아식스의 브랜드 캠페인인 ‘I MOVE ME’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며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아식스 ‘I MOVE ME’ 캠페인은 1992년 아식스 스파이럴 로고를 발표한 이래 가장 큰 브랜드 변화이다. 브랜드 메시지인 ‘I MOVE ME’는 ‘건강한 정신은 건강한 육체에서’라는 아식스의 70년 철학의 연장선이며, 영 타켓을 주력으로 하여 전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스포츠와 움직임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활력을 불어 넣기 위해 기획되었다.
아식스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이성경의 밝고 건강한 면모가 브랜드의 이미지와 적합해 뮤즈로 선정하게 되었다. 그녀의 사랑스럽고 긍정적인 모습과 아식스가 만나 새로운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아식스는 지난 11일 롯데백화점 본점에 A/W 컬렉션을 보여주는 ‘아이코닉(Iconic)’ 팝업 스토어를 먼저 오픈했다.
이성경은 오는 24일, 분더샵 청담에서 진행하는 A/W 시즌 프레젠데이션 행사 ‘I MOVE ME’ 이벤트에 참석할 예정이다.
820 Likes
28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