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식스,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I MOVE ME’ 론칭

'건강한 정신은 건강한 신체에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

아식스
아식스의 새로운 캠페인 I MOVE ME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ASICS KOREA)가 24일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인 ‘I MOVE ME’의 시작을 알리는 A/W 시즌 프레젠테이션 행사 ‘I MOVE ME EVENT’를 분더샵 청담 ‘케이스스터디’에서 진행했다.

‘I MOVE ME’는 아식스의 창업 철학인 ‘건강한 정신은 건강한 신체에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캠페인으로 젊은 층을 주력으로 타깃 고객층을 넓히고자 기획됐다.

분더샵 청담 지하 1층에서는 아식스의 과거와 현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ASICS Way(아식스 웨이)존과 A/W 시즌 제품 및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경험할 수 있는 퍼포먼스 존으로 구성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 행사는 아식스의 새로운 룩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17 A/W 의류들은 ‘어댑터블(Adaptable)’ 컨셉으로 스포츠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에도 다양하게 매칭이 가능한 애슬레저 룩이다. 기능과 스타일,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새로운 컬렉션으로 가벼운 운동을 할 때뿐 만 아니라 데님과 같은 일상복과 자유로운 매칭이 가능해 데일리 룩으로도 손색없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행사가 진행되는 주인 8월 23일부터 26일까지는 분더샵 청담 ‘케이스스터디’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인 케이스스터디X아식스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케이스스터디X아식스 캡슐 컬렉션은 헥사 메쉬 재킷과 티셔츠로 구성되어 있다. 아식스의 상징인 헥사곤 문양과 케이스스터디의 로고 디자인이 레이어링 된 트렌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케이스스터디X아식스 캡슐 컬렉션은 아이템 별로 각 50매 한정 생산되며 분더샵 청담 N관 1층 ‘케이스스터디’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를 끊임없이 연구하고 제안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케이스스터디’는 전세계 TOP Tier 스토어에만 제공되는 레어 스니커즈부터 분더샵만의 세련된 취향으로 셀렉한 디자이너 레이블 스니커즈 등 다양성과 전문성을 갖춘 스니커즈 전문관으로 스트리트 문화를 대변하는 패션 아이템 및 액세서리를 함께 선보이는 공간이다.

50 Likes
17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