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tv style] ‘아버지가 이상해’ 이준, “당장 공개연애 하자”

이준 패션

‘아버지가 이상해’ 이준과 정소민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사랑을 키워나갔다.

27일 방송된 KBS 2TV ‘아버지가 이상해’에서는 마지막 회를 통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더 굳건한 사이가 되는 이준과 정소민의 모습이 그려졌다.

극중 이준은 정소민이 김서라(안수진 역)에게 “자신을 좋아한다”라고 말하는 모습을 목격한다.

[tv style] ‘아버지가 이상해’ 이준, “당장 공개연애 하자” | 1

이에 이준은 서로에 대한 연애를 조금 더 편안하게 하고 서로에 대한 믿음을 굳건하게 하기 위해 공개연애를 제안했다.

이날 그는 정소민에게 “지금 당장 공개 연애하고 싶다”며 “손잡고 거리를 나가고 싶다”라고 고백해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또 ˝예쁘고 귀엽고 사랑스러운 여자가 내 여자 친구입니다˝라며 정소민을 보며 감출 수 없는 미소를 선보였다. 정소민도 “사랑해요”라고 대답했고 이준 역시 “사랑해”라며 서로의 마음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

마지막 회 훈훈한 스토리와 함께 이준의 마음을 담은 패션 스타일도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tv style] ‘아버지가 이상해’ 이준, “당장 공개연애 하자” | 2

극중 이준이 착용한 블랙 셔츠는 권문수 디자이너의 세컨 브랜드 ‘문수권세컨(MSKN2ND)’으로 알려졌다. 이날 이준이 착용한 셔츠는 사랑의 마음을 표현한 ‘큐피트 블랙(M17ASH001BK)’ 셔츠로 100% 코튼 소재를 사용해 캐주얼하면서도 댄디한 연출이 가능하다.

[tv style] ‘아버지가 이상해’ 이준, “당장 공개연애 하자” | 3

한편 MSKN2ND(문수권세컨)은 권문수 디자이너의 ‘MUNSOO KWON(문수권)’의 두 번째 브랜드로 실용적인 디자인과 유쾌한 디테일로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스타일을 추구한다.

416 Likes
20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