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tv style] 안녕하세요 이의웅 “오늘 밤, 패션 주인공은 나야 나”
이의웅의 스타일이 누나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했다.
지난 28일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이의웅은 똑 부러진 성격과 훈훈한 외모로 화제를 모았다.
이날 이의웅은 방송을 통해 “지난해 ‘안녕하세요’를 통해 연습생은 물론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하며 생활이 180도 바뀌었다”며 “연예인이 되면 ‘안녕하세요’에 게스트로 나가고 싶다는 혼자만의 목표가 있었는데 생각보다 일찍 이룰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고향을 찾아가는 것 같다”는 소회를 밝혔다.
그는 훈훈한 외모답게 깔끔하면서도 심플한 룩으로 매력을 더욱 어필했다. 이의웅은 연한 찢청과 흰색 티셔츠로 매치 베이직 스타일로 묻힐 뻔 패션을, 면 원사로 소프트한 터치감과 내구성이 좋은 브이넥 니트 소재의 가디건으로 귀여우면서도 깔끔한 스타일로 완성시켰다.
특히 그가 착용한 브이넥 니트 가디건은 글로벌 콜라보레이션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아이템은 글로벌 브랜드 디즈니의 헬로 키티와 글로벌 스트릿 브랜드 스테레오 바이널즈의 협업 제품으로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스트릿 감성과 뮤직을 미디어 아트의 시각언어로 재구성, 서브컬쳐를 더욱 자연스럽게 풀어낸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한편 스테레오 바이널즈는 2013년 런던의 젊은 아티스트들을 시작으로 런던과 서울을 베이스로 한 스트릿 브랜드다. 디즈니, 코카콜라, 심슨스 등 글로벌 브랜드와 뮤지션과 다양한 협업을 진행해 오고 있다.
522 Likes
10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