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배우 박민영, 우아함 돋보이는 가을 화보 공개

배우 박민영, 우아함 돋보이는 가을 화보 공개 | 1

배우 박민영이 우아한 매력을 뽐냈다.

인디에프(대표 손수근) 여성복 꼼빠니아(COMPAGNA)는 브랜드 뮤즈인 박민영과 함께한 가을 시즌 화보컷을 12일 공개했다.

이번 가을 시즌 화보에서 박민영은 물씬 풍기는 다양한 가을 키(KEY)룩을 선보였다.

배우 박민영, 우아함 돋보이는 가을 화보 공개 | 2

공개 된 화보에서 박민영은 그레이톤의 체크 코트에 버건디 색상의 풀오버와 데님을 매치해 베이직 하면서도 트렌디한 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편안한 포즈와 분위기 넘치는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완성도 높은 화보를 만들었다.

또 다른 화보에서 박민영은 트레이드마크인 사랑스러운 미소를 돋보이며 빈티지한 플라워 프린트 원피스에 캐쥬얼한 야상을 믹스 매치 하는 등 스타일리시한 의상을 한층 더 고급스럽게 표현해 냈다.

배우 박민영, 우아함 돋보이는 가을 화보 공개 | 3

브랜드 관계자는 “브랜드 모델 박민영의 변함없는 미모와 우아한 분위기가 이번 시즌 신상품과 잘 맞아 떨어져 최고의 화보를 선보일 수 있었다”며 “화보 속 박민영처럼 트랜디한 꼼빠니아의 가을 신상품으로 청순하면서도 여성스러운 가을 패션을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박민영과 꼼빠니아(COMPAGNA)가 함께한 가을 화보는 꼼빠니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482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