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YB 윤도현과 함께 한 감각적인 247 화보
가수 윤도현의 유니크한 화보가 시선을 모으고 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는 윤도현과 함께 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음악 작업실 현장을 배경으로 평소 대중들이 접하지 못했던 록커 윤도현의 자연스러운 일상을 담아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화보는 ‘247 클래식’ 슈즈와 함께 자유분방한 감성과 역동성인 분위기가 동시에 느껴지는 일상을 담아냈다. 늘 강렬하게 보여줬던 락시크룩을 베이직한 아이템들을 활용해 윤도현만의 캐주얼한 스타일로 새롭게 풀어냈다. 꾸밈없는 자연스러운 멋을 추구하는 그의 라이프스타일이 스타일링 속에 고스란히 담겨있다.
화보와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도 윤도현은 진지한 표정으로 작업에 열중하는 모습을 통해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흡입력 넘치는 연출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고 특히 직접 리믹싱한 음악이 삽입돼 색다른 매력을 더하며 영상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화보 속 247 클래식은 ‘24시간 7일’ 쾌적한 라이프 스타일을 충족시켜 주는 데일리 슈즈다. 화이트, 블랙, 네이비 등 심플한 코어 컬러에 팝한 포인트 컬러가 더해진 미드솔이 조합돼 스포티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신축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엔지니어드 메쉬 소재를 적용해 착화감을 업그레이드하는 등 혁신적인 기능성과 클래식한 디자인을 결합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 록밴드 YB의 보컬이자 리더 윤도현은 무대를 통해 패기 넘치는 에너지를 발산하며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새로운 시도와 끊임없는 도전으로 지속적인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최근 JTBC 예능 프로그램 ‘비긴 어게인’에 출연해 길거리 공연 버스킹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멋진 공연과 잔잔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