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배럴, 20일부터 패밀리 세일

전 제품 최대 50% 할인

배럴

데일리 스포츠 브랜드 배럴이 ‘배럴 데이’를 개최하고 소비자들을 상대로 20일부터 24일까지 5일 동안 배럴 전 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배럴 데이는(Barrel Day)’는 1년에 한 번 진행하는 고객 감사 프로모션으로 올해로 4회째 개최한다. 지난해 온/오프라인 최초 동시 진행하여 온라인에서는 시작과 동시에 주문하려는 소비자가 폭주해 사이트가 마비되는 사태와 조기 품절 현상까지 벌어졌으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이번 프로모션은 워터 스포츠와 피트니스 라인 전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롱 패딩부터 반팔 패딩까지 배럴 다운 시리즈를 30% 할인된 가격에 배럴 아울렛 제품은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수익금 1% 식수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나라에 깨끗한 우물을 만들어주는 브랜드 프리 워터스의 스니커즈, 플립플랍 균일가전을 진행하여 여느 프로모션 때보다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배럴 데이는’ 20일부터 24일까지 5일 동안 진행하며, 20일부터 22일 오후 3시까지는 배럴 공식 온라인 스토어, 23일부터 24일까지 양일간 배럴 강남/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한편 배럴 데이를 기념하여 배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다양한 상품이 들어있는 ‘랜덤 박스’를 증정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965 Likes
10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