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칼리프애쉬, 신사동 가로수길 매장 핫플레이스로

아이웨어 브랜드 칼리프애쉬의 매장이 핫플레이스로 떠올랐다.

칼리프애쉬의 신사동 가로수길 매장은 브랜드만의 다크하고 아방가르드한 감성을 모던하고 세련되게 풀어내 소비자들의 발길을 사로 잡았다.

브랜드는 차별화 전략으로 특색 있는 인테리어와 감각적인 소품, 독창적이고 유니크한 디자인의 제품들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칼리프애쉬 신사동 가로수길 매장에서는 F/W 시즌 새롭게 선보인 신상 아이웨어를 만날 수 있다. 특히 기존의 독특함을 유지하되 한층 더 스타일리시해진 선글라스 제품들이 눈에 띈다. 이와 함께 심플하면서도 멋스러운 도수테 역시 칼리프애쉬만의 색다른 모습을 어필해 가을과 겨울 스타일링 포인트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뿐만 아니라 이태리 베지터블 소가죽을 핸드 메이드 작업으로 제작한 가죽 제품들도 준비했다. 또한 섬세하고 정교한 디테일들이 돋보이는 실버 제품과 아트캔들, 캡모자 등 각양각색의 아이템을 진열, 브랜드의 확장된 제품군을 공개했다. 더불어 매장 한 켠에는 핸드 메이드 작업을 직접 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소비자들에게 보는 재미를 더했다.

칼리프애쉬 관계자는 “F/W 시즌을 맞아 신상품과 함께 다양한 제품들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고자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라며 “평범한 다른 매장들과는 다르게 고유의 컨셉과 시선을 사로 잡을 만한 여러 볼거리를 준비한 만큼 찾아오셔서 확인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칼리프애쉬는 독창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강점으로 배정남, 제시, 치타 등 다양한 셀럽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353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