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설현, 금발 미녀로 변신

설현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도시적인 감성의 헤지스 액세서리에서 AOA 설현의 네 번째 컬러 화보를 선보인다.

헤지스 액세서리의 17F/W 시즌 테마인 ‘컬러드 헤지스 원더랜드(COLORED HAZZYS WONDERLAND)’로 선보인 지난 블루, 핑크, 오렌지 컬러의 화보에 이어 마지막으로 설현의 강렬한 레드 컬러 화보를 공개했다.

설현, 금발 미녀로 변신 | 1이번 화보에서 데뷔 후 처음으로 파격적인 금발 머리를 선보인 설현은 내추럴한 금발 헤어를 완벽하게 소화해내 고혹적인 미모를 과시했다. 시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설현과 강렬한 레드 컬러가 만나 그녀만의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했으며 세련미 넘치는 가을 스타일링으로 지금까지의 설현과는 다른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화보 속에서 매혹적인 미소를 머금은 설현은 레드 컬러의 룩에 대비되는 넉넉한 사이즈의 쇼퍼백 ’ 피주빌리 폴카’ 로 스타일리시한 데일리 룩을 선보이는가 하면 브라운 컬러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폴린’ 백으로 가을 느낌을 더한 페미닌 룩을 연출했다.

설현, 금발 미녀로 변신 | 2또한 소프트한 슈렁큰 소재로 제작되어 부드러운 스퀘어 형태로 활용도 높은 토트백 ’셀마’를 매치해 설현과 헤지스만의 감성을 녹여낸 감각적인 데이트 룩을 제안했다

737 Views
2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