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꽃미남 ‘더보이즈’, 소년미부터 남성미까지

더보이즈

신예 보이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 주학년과 뉴, 선우 등이 속한 12인조 그룹 더보이즈는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와 함께한 화보를 통해 스타일리시한 가을 패션을 제안했다.

공개된 화보 속 더보이즈 멤버들은 캐주얼 스타일과 포멀한 스타일을 모두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풋풋한 소년미와 시크한 남성미를 오가는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 브라운&블랙 컬러의 닥터마틴 워커 부츠와 단화를 활용해 가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패션을 완성했다.

주학년은 강렬한 레드 컬러 수트에 닥터마틴의 태슬 로퍼 ‘에디슨(Edison)’을 매치해 과감하고 유니크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에디슨은 아웃솔부터 어퍼까지 모두 블랙 컬러를 사용한 모노톤의 로퍼로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에디슨과 함께 더보이즈가 착용한 슈즈는 모두 닥터마틴 제품으로, 닥터마틴의 베스트셀러인 ‘1460’ 워커 부츠와 아이코닉한 3홀 슈즈 ‘1461’ 등 다양한 슈즈를 매치해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했다.

한편 꽃미남 그룹 더보이즈의 화보는 데이즈드 10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Likes
3 Shares
0 Comments
Tags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