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photo] 고준희, 실제로 보면 더 놀란다는 비율

고준희고준희의 감각적인 공항 패션이 화제다.

26일 고준희는 프랑스에서 열리는 끌로에(Chloe) 2018 SS 컬렉션에 한국 대표로 참석하기 위해 파리로 출국 했다.

이 날 공항에서 고준희는 패셔니스타답게 가을 트렌드를 반영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photo] 고준희, 실제로 보면 더 놀란다는 비율 | 1매니시함과 페미닌함이 공존하는 카키 컬러의 자켓과 레더 스커트를 착용 하여 그녀만의 우월한 각선미가 돋보이도록 연출했으며 특히 여기에 골드 컬러와 그린 컬러의 조합이 경쾌하면서도 로맨틱한 하프 문 디자인의 백과 유니크한 패턴의 앵클 부츠를 매치하여 스타일리시함은 물론 편안함까지 느껴지는 고준희만의 리얼 웨이 룩을 보여주었다.

고준희는 공항 등장과 함께 특유의 밝은 미소와 독보적인 비율로 주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는 후문이다. 그녀가 착용한 아우터와 스커트 그리고 백부터 슈즈까지 모두 끌로에의 17FW 제품으로 베이직한 디자인에 포인트 요소가 더해져 패셔너블함은 물론,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photo] 고준희, 실제로 보면 더 놀란다는 비율 | 2고준희의 공항 패션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게 진짜 공항패션이지’ ‘한국 대표로 초청 받을만하다’ ‘고준희가 입은 옷 다 예쁘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준희는 끌로에 2018 SS 컬렉션에 9월 28일 참석 할 예정이다.

322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