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황승언‧이호정, 트렌디한 윈터 스타일링

질스튜어트스포츠LF(대표 오규식)의 컨템포러리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JILLSTUART SPORT)가 배우 황승언, 이호정과 함께한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황승언과 이호정은 엔터테인먼트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퍼스트룩(1st LOOK)을 통해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JILLSTUART SPORT)와 함께한 트렌디한 윈터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두 사람은 겨울에 맞는 롱 다운 패딩과 구스다운 점퍼를 소화하며 각자의 독보적인 매력을 뽐냈다.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보온성이 돋보이는 패딩룩을 통해 진정한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자랑했으며 핏한 톱 매치로 우월한 명품 몸매를 드러내기도 했다.

특히 같은 톤앤톤 패딩 스타일링을 연출해 황승언은 올 화이트의 패션으로 도시적인 느낌을 자아냈고 이호정은 올 블랙의 시크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닮은 듯 다른 분위기의 개성을 보여주며 남다른 겨울 스타일을 완성했다.

두 사람이 착장한 다채로운 질스튜어트스포츠(JILLSTUART SPORT)의 윈터 스타일링은 매거진 퍼스트룩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황승언은 새 수목드라마 ‘로봇이 아니야’에 출연 예정이며, 이호정은 영화 ‘청년경찰’에 이어 ‘얼굴없는 보스’에 출연을 확정하여 종횡무진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101 Likes
3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