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 VS 무통, 다운 점퍼 스타일링 TIP
여성복 브랜드 보브(VOV, Voice of Voices)가 올해 20주년을 맞이하여 ‘시그니처 20(SIGNITURE 20)’ 겨울 컬렉션을 오는 29일 출시한다.
보브의 ‘시그니처 20’ 겨울 컬렉션은 겨울 대표 아이템인 체크 코트뿐 아니라 무통 코트, 다운 점퍼 등 다양한 아우터로 구성되어 보다 스타일리시한 2017 겨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 가을, 겨울 메가 트렌드 ‘체크 코트’
가을, 겨울 시즌이면 어김없이 등장하는 체크 패턴이 최근 높아진 레트로, 복고 패션에 대한 관심과 더불어 메가 트렌드로 자리매김 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서, 보브에서도 다양한 체크 패턴의 코트를 출시한다.
허리 어깨의 라인을 강조한 레트로 디자인에 베이지 컬러의 체크 패턴을 더한 코트는 그 자체로 유니크한 룩을 완성한다. 또한 로브 형식의 체크 코트는 심플한 이너와 매치하여 깔끔한 룩을 완성해줄 뿐만 아니라 컬러 포인트 액세서리와 매치하였을 때 과하지 않으면서도 스타일리시 한 느낌을 주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 보온성과 스타일, 동시에 살려주는 무통 코트 & 다운 점퍼!
이번 겨울, 코트가 지겹다면 보온성과 멋 모두 책임져줄 무통 코트와 다운 점퍼로 새로운 윈터 스타일링을 완성 해보는 건 어떨까.
보브는 올 겨울 무릎까지 오는 롱 기장의 무통 코트를 출시한다. 롱 무통 코트는 단 하나의 아이템만으로 시크한 룩을 연출해 매 겨울 많은 패셔니스타의 사랑을 받는 아이템이다. 특히 보브의 롱 무통 코트는 딥 브라운 컬러의 가죽에 베이지 컬러의 양모 안감이 더해져 더욱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제안한다.
또한 보브만의 스트릿 무드를 담은 다운 점퍼도 출시된다. 심플한 로고와 풍성한 볼륨감이 더해진 보브의 매니시한 다운 점퍼는 스키니진, 스틸레토 힐 그리고 볼드한 액세서리 등의 여성스러운 아이템과 매치하면 보다 쿨한 스트릿 룩을 완성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