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박지윤‧정지영 독보적인 분위기로 시선 압도

박지윤가수 박지윤과 아나운서 정지영이 카리스마 돋보이는 우아한 VW베라왕 엔도서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패션 매거진 퍼스트룩(1st LOOK)은 20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자신의 위치에서 가장 자기다운 모습을 유지하려 노력한 박지윤과 정지영이 함께 한 커버 및 화보를 공개 했다.

박지윤‧정지영 독보적인 분위기로 시선 압도 | 1화보 속 박지윤과 정지영은 은 자연스럽고 자신감 있는 그녀들만의 매력을 그대로 녹여 낸 듯 우아하면서도 당당한 포즈를 취해 시선을 압도 했다. 특히 시크한 무드의 올 블랙 패션을 보여준 박지윤과 이와 상반 된 차분한 느낌의 아이보리 컬러로 스타일링 한 정지영은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 했으며 그녀들만의 열정 가득한 모습과 특유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한 층 더 고혹적으로 보여 주었다.

박지윤‧정지영 독보적인 분위기로 시선 압도 | 2촬영 내내 두 사람은 부드러운 모습부터 강렬한 모습까지 의상에 따라 패션 모델 못지 않은 프로페셔널한 애티튜드를 선보여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특히 이번 화보는 자신감과 편안함을 가지고 자신만의 멋을 표현하는 여성들을 위한 VW베라왕의 17F/W 스페셜 컬렉션과 함께했고 오랜 기간 동안 본인의 색을 유지하려 노력한 두 여성들의 진솔한 모습을 담아냈다.

박지윤‧정지영 독보적인 분위기로 시선 압도 | 3화보에서는 VW베라왕의 2017 F/W 스페셜 컬렉션과 함께 베라왕 홈의 2017 F/W 컬렉션도 볼 수 있으며 두 여성의 라이프스타일과 스타일에 대한 철학은 인터뷰로 만날 수 있다.

854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