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김아중, 조선에서도 통하는 ‘진리의 미모’
배우 김아중이 우아한 가을 여인으로 변신했다.
tvN 드라마 ‘명불허전’에서 세련된 패션 감각으로 화제인 김아중이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Timeless & Ultimate luxe’를 컨셉으로 한혜연 스타일리스트가 선택한 17F/W 시즌 패션 바이블 아이템을 담아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실제 오랜 기간 스타일링 합을 맞춰온 한혜연과 김아중은 촬영장에서도 찰떡 케미를 뽐냈다.
고혹적인 분위기와 시크한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그는 이번 시즌 트렌드 체크 패턴이 들어간 빅숄로 우아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는가 하면 심플한 실루엣의 롱 코트를 어깨에 살짝 걸쳐 가을 무드를 한껏 살렸다. 또 다른 컷에서는 비비드한 레드 코트에 니하이 롱부츠를 매치해 독보적인 스타일 감각을 선보이기도 했다.
김아중은 여유로운 시선처리와 감각적인 포즈로 화보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번 화보는 슈퍼스타의 스타일리스트, 일명 ‘슈스스’로 불리는 한혜연이 프랑스, 이탈리아, 스코틀랜드 등 유럽 각국의 전통 있는 브랜드들과 콜라보레이션 한 한정수량 아이템들로 직접 스타일링 했다고 알려졌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김아중이 함께 한 화보 속 엣지(A+G)의 17 F/W 프리미엄 라인 ‘유러피언 컬렉션’은 10월 7일 밤 10시 30분, 10월 12일 오전 8시 15분에 만나볼 수 있으며 오직 CJ오쇼핑과 CJ몰에서만 독점 판매된다.
530 Likes
2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