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컬럼비아, 할리우드 배우 ‘잭 에프론’과 캠페인

컬럼비아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대표 심한보)가 할리우드 배우 잭 에프론, 동생 딜런 에프론과 함께한 17 F/W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컬럼비아 캠페인 영상은 할리우드에서 다양한 영화, 드라마에 출연하며 대세 배우로 떠오른 잭 에프론과 그의 동생 딜런 에프론이 출연한다. 에프론 형제는 거친 자연 환경 속에서 컬럼비아 거트 보일 회장이 지시한 까다로운 테스트를 통과하며 컬럼비아 제품의 우수한 기술력을 몸소 체험한다.

에프론 형제와 함께한 이번 17 F/W 캠페인 영상은 끊임없는 제품의 완성도를 위한 컬럼비아 브랜드 철학을 담은 ‘테스티드 터프(Tested Tough)’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이다.

특히 이번 시리즈에서는 아름다운 자연 환경으로 유명한 글레이셔 국립공원의 곳곳을 여행하듯 즐기는 에프론 형제의 모습과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컬럼비아 제품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컬럼비아 관계자는 “할리우드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잭 에프론, 딜런 에프론 형제와 함께 ‘테스티드 터프(Tested Tough)’ 캠페인 영상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새롭고 유쾌한 캠페인 영상을 통해 컬럼비아의 뛰어난 기술력과 제품을 보다 효과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210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