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모그 핑크, 홈쇼핑서 대박

모그 핑크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캐릭터 여성복 브랜드 모그(MOGG)가 지난 2015년 온라인, 홈쇼핑 등 신유통 채널 전략 라인으로 처음 선보인 모그 핑크(MOGG PINK)가 홈쇼핑 시장의 파워 브랜드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지난 2006년 출시 이래 앞서가는 트렌드 제시를 통해 현대적 세련미를 부각시킨 고감도 컬렉션으로 많은 패션 피플로부터 호평 받아온 럭셔리 캐릭터 브랜드 ‘모그’는 2015년 S/S 시즌을 기점으로 백화점 영업을 중단하고 온라인, 홈쇼핑 등 신유통 채널 전략 라인인 ‘모그 핑크’를 출시, 보다 젊고 합리적인 브랜드로의 성공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해왔다.

지난 2015년부터 온라인을 비롯한 신유통 채널을 통해 다양한 전략 상품을 선보여 온 모그 핑크는 지난 10일 오전 GS홈쇼핑에서 방송된 캐시미어 100% 롱니트와 핸드메이드 울 베스트 판매 방송에서 당초 목표 대비 180%를 달성했으며 지난 16일 오전에 진행한 2차 앙코르 방송에서도 목표 대비 150%를 달성하는 등 대박 행진을 이어갔다.

모그 핑크, 홈쇼핑서 대박 | 1모그 핑크가 이번에 선보인 캐시미어 롱니트는 자연 채취만을 통한 순수 캐시미어를 100% 사용해 부드러운 터치감과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며 핸드메이드 울 베스트는 앞/뒤면이 서로 다른 색감의 이중지 사용으로 보온성 및 배색 컬러감을 구현한 것은 물론 정교한 핸드메이드 테일러링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LF 뉴미디어사업부 권성훈 상무는 “유통 채널의 특성에 따른 패션 브랜드의 라인 세분화는 최근 급변하는 패션 유통 환경에서 브랜드의 가치를 유지하면서도 안정적으로 외형을 확장할 수 있는 유용한 전략이다”고 말했다.

508 Likes
5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