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반스, 윈터 어패럴 컬렉션 출시

반스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에서 2017 겨울 시즌을 맞아 클래식한 디자인 위에 보온성까지 갖춘 윈터 어패럴 컬렉션을 출시한다.

2017년 겨울 시즌 선보이는 윈터 어패럴 컬렉션은 엑스트라 롱 재킷(Extra Long Jacket)과 후디(Hoodie)까지 베이직한 디자인에 보온성 그리고 실용성을 겸비한 필수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엑스트라 롱 재킷은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전체적인 무게를 낮췄고 외부로부터의 이염을 최소화했다. 안감으로 뛰어난 보온성의 ‘프리미엄 덕 다운(Duck down)’이 충전재로 사용됐다. 또한 2가지(WAY) 방식의 지퍼와 오픈형 사이드 스커트(Side Skirt) 그리고 빛을 반사하는 리플렉션(Reflection) 로고 등의 디테일을 적용해 활동성과 실용성을 높였다.

엑스트라 롱 재킷은 블랙(Black)과 아스팔트(Asphalt) 두 가지 컬러웨이와 남녀 공용 사이즈로 출시된다.

두께감 있는 코튼 소재와 반스(Vans) 로고를 자수로 새겨 넣은 후디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윈터 재킷과 쉽게 매치할 수 있도록 블랙(Black)과 스트로베리 크림(Strawberry Cream) 베이직한 두 가지 컬러 웨이로 만나 볼 수 있다.

147 Likes
4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