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뉴발란스, 홍대에 ‘다운재킷’ 팝업스토어 운영

2014년 패트롤 다운부터 최신 프로다운까지 총망라

뉴발란스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새로운 프로다운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12월 31일까지 약 두 달간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다운재킷 팝업스토어 ’NEVER STOP PROGRESSING’을 운영한다.

뉴발란스는 매년 차별화된 디자인과 트렌디한 컨셉의 상품을 선보이며 스포츠 업계에서 다운재킷의 경쟁력을 증명해 보이고 있다. 2014년 패트롤 다운, 2015년 카메라맨 다운, 2016년 프로다운에 이르기까지 스포츠 패션의 새로운 트렌드를 선보였다.

뉴발란스, 홍대에 ‘다운재킷’ 팝업스토어 운영 | 1이번 팝업스토어는 ‘네버 스톱 프로그레싱(NEVER STOP PROGRESSING)’을 테마로 구성, 프로다운을 포함한 다운재킷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프로다운은 지난해 출시되자마자 조기 완판 기록을 세우며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은 제품이다. 올해에는 보온성을 강화하고 새로운 색상 및 디테일한 디자인 요소를 추가하는 등 기능성과 스타일 면에서 완성도를 높여 주목 받고 있다.

뉴발란스, 홍대에 ‘다운재킷’ 팝업스토어 운영 | 2이와 함께 배우 유아인이 이끄는 로컬 아티스트 그룹 스튜디오 콘크리트와 협업해 특별한 작품 전시를 진행한다. 팝업스토어 외부와 2층에서는 스튜디오 콘크리트의 소속 아티스트 권바다 작가가 ‘진보, 발전, 나아감’의 메시지를 담아낸 설치 미술을 관람할 수 있다.

637 Likes
65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