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style talk] 롱패딩 VS 숏패딩, 올 겨울 패딩 스타일링

롱패딩지난해 보다 더 추울 것으로 예상 되는 2017 겨울 여성복 브랜드 보브와 지컷이 여성들의 스타일링과 따뜻함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2017 겨울 패션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 올 겨울에도 그레잇 한 롱패딩

지난 겨울에 이어 올해 역시도 ‘대세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는 롱패딩.

추워진 날씨로 인한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롱패딩이 겨울 패션으로 금세 떠올랐다. 매년 겨울 시즌이면 어김없이 등장하는 롱패딩은 디자인에 따라서 다양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지컷은 프렌치 한 감성이 돋보이는 롱패딩을 출시했다. 롱 패딩은 단 하나의 아이템만으로도 활용도가 높아, 매년 많은 사람들에게 데일리 아우터로 사랑 받는 아이템이다. 특히 지컷 롱 패딩은 보온성이 좋은 구스 다운으로, 차분하고 세련된 느낌의 베이지 컬러가 돋보일 뿐만 아니라 네크 라인에 풍성하고 고급스러운 폭스 퍼 디테일을 주어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

반면 보브는 시크한 블랙 컬러의 캐주얼 한 롱패딩을 선보였다. 트렌디 하고 영 한 디자인의 보브 롱 패딩은 남녀노소 누구나 입을 수 있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인기가 좋다. 스웻 셔츠, 데님 팬츠, 후드와 같은 아이템과 매치 한다면 보다 캐주얼하고 쿨한 스트릿 룩을 완성할 수 있다.

[style talk] 롱패딩 VS 숏패딩, 올 겨울 패딩 스타일링 | 1# 프리미엄 메가 트렌드 숏패딩

롱 한 길이 감의 패딩이 부담스럽다면 캐주얼 한 느낌을 주는 숏패딩은 어떨까.

패딩 머플러가 세트로 구성되어 실용성이 돋보이는 지컷의 숏 패딩 점퍼는, 따뜻하게 목을 감싸주며 페미닌한 느낌까지 살렸다. 세련된 카키 컬러로 출시되어 베이직 한 이너웨어와 함께 매치하면 올 겨울 데일리 아우터로 활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보브는 엉덩이를 덮는 기장의 카멜 컬러 숏 패딩을 내세웠다. 숏 패딩의 특징인 키가 커보이는 효과는 물론 탈 부착이 가능한 후드로 다양하고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하기에 좋다. 맨투맨 또는 니트웨어를 활용 한다면 캐주얼함은 물론 활동성까지 보장 된다.

가을 시즌 내내 활용 했던 코트 스타일링은 잠시 쉬어 갈 것.

남들과는 다른 겨울 패션을 선 보이고 싶다면 지컷, 보브의 겨울 패딩에 주목해보자.

988 Views
4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