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여성들을 위한 겨울 ‘패피 스타일’ 화보

빈폴레이디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레이디스는 패셔너블한 겨울 스타일링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빈폴레이디스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애니다운은 슬림하고 날씬한 실루엣을 자랑한다. 올해 스판 소재를 활용하여 착용감을 높였고, 사선 퀼팅 등으로 디자인에 변화를 준 여성스러운 슬림핏과 다양한 기장감으로 제안한다.

또 전년에 완판하며 새로운 히트 아이템으로 등극한 소피다운은 기존의 가볍고 따뜻하며 편안한 실루엣의 강점은 살리면서, 야상, 오버사이즈 스타일 등을 다양한 기장감으로 적용하여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성들을 위한 겨울 ‘패피 스타일’ 화보 | 1하버 코트는 방풍, 발수 기능의 가벼운 소재에 다운을 패치하여 보온성을 높인 빈폴레이디스만의 특화된 아이템으로, 선염 체크 소재와 더플코트까지 확대하여 따뜻하면서도 멋스러운 코트 아이템을 활용한 패션팁을 선보였다.

다운 코트들은 전반적으로 소프트한 바디 컬러에 맞춘 은은한 컬러감의 라쿤퍼 장식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캐주얼한 아이템부터 세미 포멀로 소화할 수 있는 디자인까지 다양한 TPO의 상품을 중심으로 한 스타일링으로 패셔니스타를 꿈꾸는 소비자들에게 비법을 전수했다.

여성들을 위한 겨울 ‘패피 스타일’ 화보 | 2빈폴레이디스 임수현 디자인실장은 “이번 겨울 추운 날씨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는데 애니, 소피 다운과 함께 니트 소재의 롱 원피스, 미디엄 스커트 등과 코디한다면 페미닌 하면서도 도회적인 룩을 완성 할 수 있다” 라며 “시크한 블랙 컬러의 슬랙스, 유니크한 체크 패턴이 들어간 머플러를 활용 한다면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겨울 오피스룩을 연출 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269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