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프라다, ‘나일론 벨라’ 팝업스토어 오픈

프라다 ‘나일론 벨라’이탈리아 패션 하우스 프라다(Prada)는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1층에서 프라다 ‘나일론 벨라’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나일론 벨라’는 프라다의 아이코닉한 나일론 소재로 만들어진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팝업스토어로 여성과 남성을 위한 백과 백팩, 토트백, 액세서리 등을 선보인다. 또한, 프라다의 상징적인 로봇 트릭이 입구에 자리하고 있는 독자적인 공간 연출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이끈다.

1980년대 프라다의 획기적인 역사의 전환점을 맞이하게 한 나일론 소재는 미우치아 프라다가 시즌이나 스타일에 관계없이 애용할 수 있는 이상적인 소재로 탄생시켜, 현재까지 프라다의 혁신적인 철학을 상징하고 있으며, 의류, 가방, 액세서리 등을 통해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프라다 ‘나일론 벨라’특히 프라다 나일론 벨라 소재는 실크처럼 은은한 광택과 고급스러운 표면, 견고하면서도 생활 방수까지 가능해,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모두 갖췄다.

프라다 나일론 벨라 팝업스토어는 11월 14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며, 단독 제품과 2018 S/S 제품도 미리 만날 수 있다.

프라다, ‘나일론 벨라’ 팝업스토어 오픈 | 1

1k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