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ABC마트, ‘온더스팟’ 론칭 3주년 기념 파티 개최

온더스팟국내 최대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는 프리미엄 편집숍 ‘온더스팟(ON THE SPOT)’ 론칭 3주년을 맞아 오는 25일 고객 대상 기념 파티를 개최한다.

오는 25일 온더스팟 홍대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파티에는 다양한 프로그램 및 힙합 공연,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온더스팟에서 판매하는 제품의 소재를 활용한 실크스크린(패브릭용, 엽서용) 및 가죽 공예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소재 본연의 특성을 경험하고, 온더스팟을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공간이 아닌 문화를 소비하고 공유하는 공간으로 느낄 수 있게 만들 예정이다.

실크스크린 체험에는 유명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진행하는 등 활발할 활동을 펼치고 있는 김정윤 일러스트레이터가 참여한다. 가죽 공예 체험은 국내 최고로 손꼽히는 부츠 수선 및 커스텀 업체인 슈마스터부츠팩토리와 가죽 공방 업체, 멀로우가 함께한다.

저녁에는 1층에서 유명 DJ, 알투(R2)의 디제잉을 시작으로 실력파 힙합 레이블 ‘굿 라이프 크루(GOOD LIFE CREW)’의 슈퍼비&면도, 두영와 대세 래퍼 주노플로우의 힙합 공연이 차례로 이어진다. 또한, 문화가 있는 홍대 카페인 ‘스코프서울(Scope Seoul)’의 음료와 캐주얼 드링크 ‘와인크루저(CRUSIER)’, 대표 위스키 브랜드 ‘잭다니엘(Jack Daniel’s)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온더스팟 관계자는 “지난 3년 동안 온더스팟을 찾아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파티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 며 “이번 파티가 문화를 소비하고 공유하는 온더스팟의 차별화된 아이덴티티를 알리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무료다. 단, 초대권을 소지한 방문자에 한해 실크스크린 패브릭용 체험이 가능하다. 사전 초대권은 온더스팟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 구매 시 증정된다.

670 Likes
7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