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tv style] SBS 런닝맨이 선택한 ‘롱패딩 스타일링’

케이스위스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가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 올 겨울 최애 아이템 ‘롱 벤치다운’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케이스위스이날 방송에서는 내년 1월 개장되는 인천공항 제2여객 터미널에서 런닝항공家의 막대한 유산을 걸고 커플 레이스를 펼치는 <가문의 위기 – 상속녀가 돌아왔다> 편으로 진행됐다.

[tv style] SBS 런닝맨이 선택한 ‘롱패딩 스타일링’ | 1게스트로는 지난주 인기리에 종영한 SBS 당신이 잠든사이에 신희민역의 고성희, 8개월만에 컴백한 구구단의 김세정, 미녀 개그우먼 김지미, 방송 예정인 MBC 투깝스 고봉숙역의 임세미가 출연했다.

[tv style] SBS 런닝맨이 선택한 ‘롱패딩 스타일링’ | 2떠오르는 여자 연예인 4인의 게스트와 함께 유재석, 지석진, 김종국, 하하, 송지효, 전소민, 양세찬 등 런닝맨 멤버 전 출연진은 케이스위스 롱 벤치다운을 착용해 스포티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tv style] SBS 런닝맨이 선택한 ‘롱패딩 스타일링’ | 3케이스위스 롱 벤치다운은 무릎 아래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으로 야외활동 시 열이 빠져나가는 것을 방지해줘 뛰어난 보온성을 제공한다. 특히 트렌디한 레트로 빅로고 디자인과 함께 1966년부터 어어져온 케이스위스만의 오선 디자인이 특징. 또한 슬림한 라인으로 착용 시 날씬해 보이게게 바디라인을 살릴 수 있다.

색상은 레드, 다크네이비, 블랙 3종이며 가격은 26만 9,000원.

911 Likes
31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